follow us
2023.09.04
OUR FOOD
‘쉐이크쉑’이 미쉐린 스타 ‘박정현’ 셰프와 협업해 개발한 한정판 아토 메뉴 3종을 선보입니다! 세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쉐이크쉑 본연의 맛에 박정현 셰프만의 섬세함과 한식 경험이 어우러진 이번 셰프 콜라보레이션 메뉴는 쉐이크쉑 강남대로점에서 9월 9일 단 하루 한정 판매됩니다.
쉐이크쉑은 2017년부터 국내외 미쉐린 셰프들과 협업으로 차별화된 ‘파인 캐주얼’ 경험을 제공하며 독창적인 컬리너리 아트를 선보여왔습니다. 2017년 강민구 셰프(더 밍글스 버거), 2018년 김대천 셰프(톡톡 쉑), 2019년 이충후 셰프(제로 컴플렉스 버거)와 협업 한정 메뉴를 선보인 바 있는데요! 특히 이번 행사는 뉴욕을 무대로 한식 글로벌화를 이끌며, 글로벌 미식계의 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미쉐린 2스타 레스토랑 ‘아토믹스(Atomix)’의 박정현 셰프가 국내에서 진행하는 첫 콜라보레이션 입니다.
박정현 셰프는 뉴욕에서 미쉐린 2스타, 뉴욕타임스 3스타를 받은 고급 한식당 아토믹스의 대표입니다. 아토믹스는 미식 업계 최고 권위의 '월드 베스트 50 레스토랑(The World's 50 Best Restaurants)'에서 지난해 미국 1위, 전세계 33위를 차지한 데 이어 올해는 전세계 8위에 올랐으며, 6월에는 미국 요식 업계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제임스 비어드상(James Beard Award)'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하는 등 한식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버거에 주로 소고기 패티를 사용하는 미국과 달리, 한국은 더욱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한다는 점에 착안해 한국에서 인기 있는 새우 패티와 어묵에서 영감을 받아 익숙한 듯 하면서도 처음 느껴보는 맛의 경험을 만들어낸 것이 특징입니다.
9월 9일 단 하루, 쉐이크쉑 강남대로에서 쉐이크쉑과 박정현 셰프가 선사하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함께하세요!